이승환 (LEE SEUNG HWAN) '너만 들음 돼' 피처링. 스텔라 장 (Stella Jang) 작곡. 이승환 황성제 작사. 이승환 편곡. 황성제 이승환의 ‘ 너만 들음 돼 ‘는 ‘ 돈의 신 ‘발표 후 약 1년 만에 공개되는 신곡으로 ‘ fall to fly 후 ‘ 앨범의 네번째 선공개곡이다. 달콤한 멜로디와 맑고 투명한 미성 그리고 사랑스러운 노랫말을 담았다. 피처링에 참여한 ‘ 스텔라 장 ‘ 역시 노래에 사랑스러움을 듬뿍 더했다. 이승환이 직접 노랫말을 작사하여 특유의 위트와 재치가 가득해 듣는 이들을 미소 짓게 한다. 청량감 넘치는 고백송이지만 특유의 단단하고 완성도 높은 팝 사운드는 이승환의 완벽주의를 고스란히 귀에 담을 수 있게 한다.
가사보다 음질이 더좋다 승환오빠♡
알아알아~~~~
기분 좋아지는 멜로디~~울 환님 홧팅~!!♡♡
이승환님 노래 이제 알아서 찾아 듣는 중인데
너무 좋아요
전혀 몰랐던 곡들 ㅠㅠ홍보가 아쉽다ㅠㅠ
왕정든이다.. 귀엽다.. 2020년이다..
뮤비 계속봐도 넘 귀엽
이노래가왜 안뜨지ㅠ
상콤 달달~~ 청량한 목소리 어쩔.
영어자막? 에 빠져봅니다 ㅎ
닭이 출연한다고 듣고 왔습니다. 그런데 혹시 이 닭이 그 닭은 아니죠?
... 아무래도 닭은 자연에만 존재하는게 좋겠습니다. 흠. 흠....
드림팩토리 유튜브 관리자님~ 채널 활성화 좀...^^;; 이승환님 명곡들 듣고 싶은데 다른 채널에서 듣는건 아니지 않을까요?
나는 다 너야, 낭만과 생존사이 듣고 거꾸로 노래다듣고있는 중입니다... 이승환님의 노래 자체 재평가하고 갑니다........갓승환...세련됐어...
데뷔 30년된 음악인의 노래에는 완벽주의와 귀를 호강하게 해주는 사운드까지 정말 좋았어요!
못뜬게 이상할정도로 괜찮고 참신한 곡인데 ..
뭍히기엔 너무 아까운 노래
언제 들어도 기분 좋아지는 곡~♥
아니 음악장인 공장장님과 인디뮤즈 스장님의 콜라보.. 실화냐능.. 최고최고!!!
뮤비감성 너무 좋아요!
이노래를 발견하고 왠지 아는 사람들만 아는, 엄청난 비밀을 알게 된 기분이에요. 노래, 뮤비 다 너무 찰떡이에요 :)
꼬리를 무는 엉뚱 한 상상에 난 즐거워요. 날라 다니는 내 생각이 자랑스러워요.
하지만 승환옹에게는 끝이라고 말하고 싶어요!?
🐓🐔알아 두세요🐕🐺🐇💗💗💗
바라 보지 말아 주세요<<난 내가 직접 보고 듣고 경험 하는걸 더 좋아 해요?!
노래가사에 나와 같은 생각이거나 나의 favorite 단어나 문구는 안 썼으면해요.
승환 님의 노래를 들었을때나 뮤비를 봤을 때 나와 연관된 일이 떠오르지 않았으면해요.
승환 님의 공연이나 기자들과 인터뷰를 할때도 나와 상관 없는 것이였음해요.
승환 님과 나는 다른 사람이잖아요!?
게다가 승환 님은 노래하는 사람.연예인.공인이여서 사생활 침해같은거에 민감 할텐ㄷ ㅔ
설마 일반인이기 때문에 나 몰라라하며 날 무시 하는건 아니겠죠?
나.의.사.생.활.을.보.호.해.주.세.요!!!!!!!!!!
항상 만년소년의 감각을 잃지 않는 승환이형^^ 늘 존경하고 흠모합니다~~~!!!